JMS 정명석 총재 설교 – 미혹하는 자들, 유혹하는 자들 / 마태복음 24장 23절~31절

정명석 총재 목사 주일 설교

JMS 정명석 총재 2007년 2월 11일

주일설교 : 미혹하는 자들, 유혹하는 자들

본문 : 마태복음 24장 23절 ~ 31절


 

본문: 마태복음 24장 23절 ~ 31절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본문 말씀처럼 예수님 시대 때에

“예수님이 무슨 그리스도냐?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오히려 이것이 구원의 길이다” 하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에 예수님은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 있다 하여도 아예 믿지 말라”,  “나를 따라오라” 하셨습니다.

 

오늘은 “미혹하는 자들”, 혹은 “유혹하는 자들”에 대해서 말씀하겠습니다.

사람이 유혹을 받지 말아야 합니다, 잘 가다가 유혹을 받으면 넘어져 버립니다.

이는 마치 바다에서 수영을 잘 하다가 파도에 맞아서 물에 들어가는 격입니다.

그 마을에 살면 그 마을의 어느 지역에 큰 뱀이 있다, 독사가 있다,  그 마을 어디에 함정이 있다 이런 것은 배워놔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래야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무서운 함정들이 우리 신앙 가운데도 있습니다.

그러니 유혹하는 자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는 함정과 똑같은 자들입니다.

무서운 함정에 빠지듯이 미혹하는 자들, 적그리스도들, 거짓 그리스도들, 거짓 하나님의 보낸 자들, 소위 말해 이단들, 이 이단들이 함정입니다.

악한 자, 유혹하는 자, 함정을 가진 자들은 하나님의 택한 자들에게 손을 댑니다.

그러니 유혹에 빠지지 말고 환란과 어려움이 있으면 주님만 붙잡고 매달리는 것입니다.

 

유혹을 피해야 되고 유혹 하는 자를 알아야 우리가 신앙도 성공, 인생도 성공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슬기 있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어 미혹하는 자들의 유혹을 받지 말고 함정에 빠지지 않길 기도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